본문 바로가기

JMT

강남 해물요리 맛집 / 해초섬 역삼점 해물,생선요리

해초섬 역삼점 해물,생선요리

안녕하세요

미세스 로가닉 인사드려욤 다행히도 오늘이면 태풍 찬홈의 영향권에서 벗어난다고 합니다

저는 주말에 비오는 텐트 안에서 야영을 하고 왔네요

텐트를 때리는 투닥투닥 빗소리가 얼매나 운치 있던지  비 오는 날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음식 얘기 있지요

비오는 날 생각 나는 사람은 없어도 비오는 라 생각 나는 음식은 왜케 많은지 대표적인 음식이 물론 나도 잇님들도 똑같이 생각하고 계실 바로 그 아시죠 막걸리에 파전 오늘은 따끈따끈 지글지글 집밥처럼 행복한 부침개가 구워지는 곳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오는 날의 특별 메뉴 삼채김치전 해물파전에 막걸리 1병 서비스까지 쪼오기 보이는 저 전 부치는 곳에서 지글지글 구워서 한김 나가기 전에 바로 테이블로 후다닥 서빙되니 얼매나 꼬숩고 따따하고 맛나는지 부침개 생각 나면 가까운 해초섬으로 가보세요

오늘의 비오는 날의 이벤트는 해초섬 역삼점에서만 열린 답니다

헤매지 마시라고 지도 첨부 드려욤 해초섬 역삼점 025449001       안녕하세요

미세스 로가닉 인사드려욤   저는 지난 주 여름 휴가 다녀왔는데요

이번주까지 푹푹 찌더니 오늘 아주 시원하게 소나기 한바탕 내려주었네요

절기란 게 참 희한하지요

어제 말복을 지나더니 신기하게도 바로 아침저녁으로 더위가 한풀 꺾인 느낌 오늘은 마지막 여름 더위가 물러가기 전에 두둥 들르면 좋을 도심의 여름휴가지 해초섬을 소개할까 해욤 여름밤의 대명사야 물론 절대지존 치맥님이지만서도 혹시 잇님들 불맥을 한번 맛본 적 있나요

요게 요게 바로 해초섬의 대표메뉴 LA돼지불백인데 매콤하고 달달하니 맥주 안주로 그만이더라구요

저두 메뉴품평회때 슬쩍 맛보았는데요

낙지도 한 마리 올라져 있어 느글느글한 치킨보다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 증말 맛있어욤 8월 한 달 해초섬 역삼점 가서 요 메뉴 시키면 클라우드 맥주를 증정하는 행사도 있다

서해사랑 생선회

초딩친구 윤바리랑 곱창 먹을까 아구찜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구찜이 땡겨서 서해사랑을 갔지요 기본반찬이에요 항상 전이 나와요 반찬도 맛있음 이번에는 반찬은 손도 안됐어요 아구찜이 맛있는 곳이라 찌개도 맛있는데 사진을 요따구로 찍었음 서해사랑을 몇번 갔었는데 아구찜도 맛있지만 이 간장게장이 끝내줘요 심지어 간장게장이 서비스에요 밥두공기는 먹을수 있을정도 랍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 윤바리랑 사진찍고 수다떠는 사이 아구찜이 나왔어요 매콤하게 해달라고 했는데 1도 안매움 덜매워서 조금 아쉬웠어요 직원분이 오늘은 기분이 안좋으신지 우리테이블만 쭈꾸미 녀석 대충 댕강 자르고 가시더라구요 하하 우리가 하면 되져 뭐 맛있으니까 둘이서 소 시켜서 2시간 동안 먹었어요 양이 어마어마한데 맛있어서 수다떨면서 먹고 소화시키고 또먹고 계속 먹음 콩나물에 아구살이랑 같이 먹음 진심 녹아내림 너무 맛있음 1주일내내 먹을수 있을정도임 메뉴판 가격은 다른곳보다 조금 비싼거 같긴해요 그치만 간장게장을 주니까 포

김순이물꽁아구찜 해물,생선요리

장유 삼문동 원룸 월세삼문원룸4 장유 삼문동 원룸 정보입니다 매물 유형 원룸 2층 구조 방 1 주방 욕실 금액 30025 관리비 별도 5만원 수도세 유선 인터넷 옵션 풀옵션 입주시기 즉시 입주 가능 위치 장유 삼문동 장유 삼문동에 위치한 신축 원룸입니다 소개 드리는 원룸은 단기 임대 가능한 매물입니다 귀한 단기 가능한 방이네요 신축이라 내부 깨끗하며 즉시 입주 가능합니다 단기 찾으시는 분들 서두르셔서 전화 주세요 장유 삼문동 원룸 사진입니다 장유 삼문동 원룸 입구에 들어서면 베란다 큰 창으로 이 햇볕이 들어와 환한 원룸입니다 키높이 붙박이장과 중문도 설치되어있습니다 장유 삼문동 원룸 깨끗하고 아담한 방입니다 장유 삼문동 원룸 신축이라 깨끗한 주방입니다 장유 삼문동 원룸 욕실

찜들미 해물,생선요리

울산맛집울산해물찜울산아구찜학성동맛집울산찜들미 가족모임으로 저녁을 제가 좋아하는해물찜아구찜 모든 메뉴 포장이 된다고 하네요 요렇게 좌식으로도 되있어요 여기서 단체 모임해도 좋을듯 합니다 주차장도 넓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미역국엔 새알이 동동 밑반찬은 7가지가 나왔네요 미역국 포함 8가지네요 와사비간장은  가져다 달라고 하시니깐 가져다 주셨어요 사진은 해물밖에 없는데 아구찜도 나쁘지 않았어요 사진은 해물찜이 뭔가 있어보이더라구요 큰 이모님께서 이렇게 싹둑 잘라주셨구요 일하시는 아주머님께서는 직접 잘라서 드시라고 하시더라구요 시간이 딱 저녁시간이라 그랬는지 바쁘셨어요 주차장도 넓고 저같이 아기있는 분들은 좌식으로 들어가도 좋구요 아기가 먹을껀 미역국밖에 없었어요 찜들미 처음 가는 곳이였지만 괜찮았어요

김봉현해물이야기 해물,생선요리

지난 주말 제부 생일이라가족들이 모였다 올만에 해물찜 먹으러 총출동우리가 찾은 맛집은친정 근처로 경기도 광주에 있는김봉현의 해물이야기 우리는 총 6명으로해물찜 중자랑 해물탕 중자그외 음료수 다수이렇게 시킴 아 이런 민폐 손님 좀 보소분명히 자고 있어서 바닥에 내려놨는데어느새 깨서 누워서 발동동 구르고 있음 먼저 해물탕 나옴해산물들이 다 쏴라있고신선해 보여서 넘나 군침이 줄줄 오호 맛나겠다 주인 아저씨께서 맛나게 손질해주심너무 익히면 질겨지니익으면 바로 먹으라고암요암요 다음 나온 해물찜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이렇게 있는데우리는 중간맛 먹었는데도부모님 드시기에는 약간 매콤하였음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교촌-허니-레드-반반-교촌치킨-대방점

 

'교촌 허니 레드 반반', 교촌치킨 대방점

'교촌 허니 레드 반반' 검색결과, Top 5 1. 경남 창원시 맛집 교촌치킨 대방점 블로그 리뷰 6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5.0 맛남 아늑하고 따스한 느낌이드는 교촌치킨 교촌치킨대방점교촌치킨성주점성주동과 대방..

foodhunt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