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강남 tv맛집 곰탕 설렁탕 / 하동관 강남분점 곰탕,설렁탕

하동관 강남분점 곰탕,설렁탕

201802 쌀쌀한 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하던 이른 아침 뜨끈한 곰탕이 생각나기에 대치동 하동관 강남분점에 방문 했습니다

내부는 홀테이블에 좌식석도 갖추고 있고요

꽤 넓은편에 속해요

자주 올리다보니 이제는 이웃님들도 익숙하실듯 하네요

메뉴가격 곰탕은 고기만 넣은 보통과 내장까지 넣은 특으로 나눠지며 고기의 양에 따라 20공 25공으로도 주문이 가능한데 내장은 원치 않을시 미리 말씀 하셔야 해요

그외에 수육을 판매중이며 기호에 따라 계란 통닭과 냉수 소주를 곁들여 드실수도 있어요

또한 계산은 선불 입니다

주문표를 건내주면 지배인 포스가 느껴지는 노신사분이 자리를 안내 해 주시고요

테이블마다 파 소금 후추 고춧가루 등이 비치되어 있어요

기본찬으로는 김치와 깍두기가 제공 되는데 곰탕에 깍국을 요청해 넣어 드실수도 있습니다

특 곰탕 내포 많이 저는 소금과 후추 파 등으로 간을 맞춰 줬고요

기름기가 살짝 도는 맑은 국물에 내포와 양지 사태 등이 곁들여진 곰탕으로 자극적이기 보다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 특징이라고 할수있겠네요

간장에 찍어 먹으면 짭짤한 감칠맛도 느껴져요

듬뿍듬뿍 퍼서 호로롭 흡입하고 나면 넘나 든든하고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포양지설렁탕 곰탕,설렁탕

미쉐린 2018 더플레이트마포양지설렁탕 안녕하세요 숨니입니다 제가 이번에 마포에서 꽤나 유명하다는 마포양지설렁탕에 다녀왔어요 사실 공덕역까지 갈 일이 없었는데 미쉐린 더플레이트에 선정된 곳이라고 해서 설렁탕 한 그릇 먹고자 공덕역까지 다녀왔답니다 위치 위치는 공덕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있고요 여름인데도 주차장이 꽉 찰 만큼 찾는 분들이 많았어요 소개 마포양지설렁탕은2TV생생정보 492회생방송아침이좋다 46회생방송오늘아침 2392회둥 여러 TV프로그램에 소개된 곳이고요 사실 저는 제가 원래 알고 있던 곳 말고  TV로 유명해진 곳은 믿지 않는 편인데 여기 마포양지설렁탕은 TV프로그램 말고도 블루리본서베이 미쉐린 2018 더플레이트에도 선정되어 어떤 곳인가 꼭 가보고 싶었어요 우리나라 최초 레스토랑 평가서인 블루리본 서베이에는 2016년부터 3

오나가나 곰탕,설렁탕

저희 아이들은 하루에 TV를 딸램 2개 아들램 2개를 볼수 있도록 허락을 하고 있습니다 안 보면 좋겠지만 엄마의 희망사항일뿐 투니버스에서 하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을 즐겨보곤 하는데 어른인 제가 봐도 재밌습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 방송 2016 투니버스 상세보기 일본 만화인 줄 알았는데 국산 애니메이션이더라고요 그래서 좀 마음에 들었습니다 책도 몇권 사주고 도깨비가 주인공인데 도깨비 신비는 신이 보낸 인간을 돕기 위한 사자입니다 엔딩에서 지하국대적 이라는 귀신 왕을 무찌르기 위해 도깨비가 희생을 하게 됩니다 중간중간 신비 소환을 하고 앤딩에서 죽은 도깨비를 아이들의 소원으로 다시 부르고 이것을 보고 있지만 드라마 도깨비가 약간은 신비아파트의 내용을 따온 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어린이 공연을 하는데 신비아파트 뮤지컬 한창 광고를 많이 하고 아이들이 짱구 보겠다는 걸 신비아파트 뮤지컬 보러 가자 꼬셔서 어제 보러다녀왔습니다 미리

부여집 곰탕,설렁탕

정성으로 끓여 낸꼬리탕 한 그릇의 역사 개업 1947년 대표 1대 김년애 2대 임순애 3대 임형민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2가 16213 전화 0226330666메뉴 꼬리곰탕1만5000원 족탕1만5000원 도가니탕1만5000원 족수육대5만 원 중3만 원 꼬리찜대5만 원중3만 원 시간 11002200 주차 7대 휴무일 설날추석 연휴 1947년 서울 영등포 당산에 허름한 도가니탕 전문점이 하나 생겼다 충남 부여에서 올라온 故 김년애 씨가 연 부여집이다 물론 처음 장사를 시작할 당시에는 간판도 없었다 워낙 손맛이 좋았던 김 씨의 도가니탕은 삽시간에 입소문이 났고 곧 부여집이란 상호도 내걸었다 가게가 유명해지면서 이른바 높으신 분들이 자주 드나들었는데 당시 고급 음식이었던 꼬리탕과 족탕을 새롭게 추가하면서 더욱 이름을 알렸다 김 씨는 원래 부여 사람으로 부여에서 세 딸과 함께 제법 넉넉하게 살았다고 한다 남편의 오랜 투병생활로 인해 가세가 급격히

한양설렁탕 곰탕,설렁탕

세류동 맛집 한양설렁탕 비오는 이번 주 안뇽하세요 D 오늘도 비가 많이 오네요 힝 그래도 꾸역꾸역 벌써 목요일까지 왔어요 내일 데드풀보러가려고 예약해놨는데 그 기대감으로 하루를 보내야겠어요 다음에 엄마랑 오빠데리고 갔다 와야지 2번째 카페는 한참 세류동카페로 뜨거웠던 요새는 조금 잠잠해진듯한 알로할로 카페 월요일이라 그런걸까 사람이 없었다 한산했던 세류동카페 알로할로 친구들이 갬성사진 지대로 남겨줬다 내손에서는 태어나지 못했을 법한 사진들 친구 한명의 고민거리에 제일 관심없을것같았던 친구가 진지하게 지금도 우린 늦지않았다고 조언해주는 모습이 나는 왜이렇게 가슴 찡해 다음달엔 특별하게 친구네서 고기구워먹기로 화요일 오빠는 호텔 초청모임이 있던 날 여름휴가가 진짜 3주정도밖에 남지 않은 상태인데 초돼지 상태임으로 닭가슴살에 단호박 그리고 배고파서 결국 밤에 카스타드 하나 먹고 잠든 날 어제 비가 진짜 많이 왔다 집으로 회사분이 데려다주셔서 바로 쏙 들어가

https://foodripkorea.xyz/entry/초롱이고모부대찌개-찌개전골-서울-강동구-맛집

 

초롱이고모부대찌개 / 찌개,전골 / 서울 강동구 맛집

초롱이고모부대찌개 찌개,전골 블로그 리뷰 31개 방문 후기 28개 / 평점 3.5 초롱이고모부대찌개 / 찌개,전골 대표메뉴 부대전골(소) 20,000원 햄찜 20,000원 부대찌개(점심메뉴) 7,000원 부대찌개 8,000원 부대전..

foodripkorea.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