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강서구 회코스 / 소원 일식당

소원 일식당

소원일식당주소인천 부평구 부흥로 264 동아웰빙타운지번인천 부평구 부평1동 52940전화0325088253영업매일 11302200 명절 휴무가격회코스 진 78000회코스 선 58000 더보기2층 밥집에 사람이 너무 많은 관계로어쩌다보니 들어오게된 일본정식집대박내부자들에서 뭔가 음모를 꾸미는 장면에서나보았던 듯한 그런 일식집먼저 전복죽으로 속을 달래고그리고 회회회살아있는 식감이 너무 좋은 회와 약간 맛이 묘한 초밥뜨든 뜨든콘치즈 꽁치조림 해물국수튀김 알밥 서더리탕보기만해도 침이 줄줄줄참 정갈하죠 부평일식집부평시장역소원안녕하세요

어제가 우리 심쿵이 100일 이었습니다

친정 시댁 모두 지방이라 식사도 같이 못하고 아쉬움이 엄청 남는데이와중에 귤귤이도 야근한다길래사실 엄청 삐져있었지요

아니 삐져야 할 사람은 심쿵인데그래서 귤귤이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보니드마리스를 가느냐 롯백 앞에 있는 소천을 가느냐 고민하다가소천을 가나 소원을 가나 거리가 반반이라 소원을 가기로 했습니다

또 몇주전에 발을 다쳐서 반깁스를 하고 있는 귤귤일 데리고 드마리스까지 갈 순 없으니 결국귤귤이의 칼퇴와 함께 방문한 곳은 일식집 소원 이었습니다

부평시장 사거리에서 동아2단지 아파트 들어가는 입구 근처에노체 웨딩홀 건물 2층 에 위치해 있어요

메뉴판도 음식도 자세히 찍진 못했습니다만혹시 방문 계획 있으시다면 참고만 하심 될거 같아요

저희는 진선미 코스중 38000원의 미 코스를 시켰습니다

처음에 나오는 음식들이지요

아 다신 폰으로 찍지 말아야지동글동글한 마 씨앗이 참 괜찮더라구요

메인메뉴인 회 입니다

비리지 않고 신선했고 뭣보다 엄청 두꺼웠어요

저나 귤귤이나 그렇게 많은 양을 먹는 편이 아니라서 딱 괜찮았네요

튀김류도 나왔지요

빠리바닷가재 바닷가재요리

평일 점심에는 점심 특선 바닷가재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도 있더라구요 주소 대구 수성구 두산동 8985 전화 0537641997 open 1130 2230 LO 2130 주차 80대 가능     수성유원지 맛집 1997 빠리바닷가재 수성못 랍스터요리가 맛있는집분위기가 참좋은 바닷가재요리 전문점1997 빠리바닷가재 수성못에 위치한 바닷가재요리 전문점다들 한해 마무리 잘하고 계신지요 어디를 가야하나 망설이다가 수성유원지 인근에 위치한 바닷가재요리 전문점1997빠리바닷가재를 다녀왔습니다 1997 빠리 바닷가재는 아무래도 수성못 바닷가재 요리전문점으로뉴욕바닷가재와 양대산맥을 이룬다고 봐야하지 않겠나 싶네요 올해 계획은 맛집도 부지런히 다니고포스팅도 더 부지런히 할려고 계획했거든요 도대체 일은 언제하죠고민끝에 바닷가재가 생각나서수성못으로 고고씽요기는요주차장이  

미포대게전문점 대게요리

부산여행중 해운대 횟집 추천을 받아 들린해운대 세무서 2층에 위치한 미포횟집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이더라구용 저희는 3시간 무료주차권 받아서 주차를 했어요 건물외주차는 견인지역이라고 하니까 조심_ 바다전망이 한눈에 들어와서 싱싱한 해산물을 먹으면서 바다를 볼수있어서 좋았답니당왜 해운대 횟집 추천을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저희는 해운대 랍스타를 주문하려다가 대게코스로 주문기본적으로 샐러드백김치순두부단호박등이 나와요 금방튀겨져서 나오는 튀김과 먹기좋게 구워져서 나오는오동통한 새우구이를 시작으로 줄줄푸짐한 스끼들이 나왔어요 새콤한 문어초회쫄깃한 가리비는 예쁘게 담겨져서 나와요가리비가 쫄깃한게 시작부터 입을 즐겁게 만들어주네요 새우장은 해운대 횟집 추천메뉴인데용 새우 특유의 맛이 살아있고내장을 먹어도 비린맛이 없어서 정말 맛있게먹었어요 간이 알맞게 된 게장도 냠냠해주고꼼틀꼼틀

백년가 해물,생선요리

2014915월 9월 15일은 나의 생일날 먹을거라면 늘 앞장서서 찾았던 내가 요새 이상하게 먹고싶은게 그닥 없다라고 느끼는 이상한 현상이 와서 남친이 고민 끝에 결정한 메뉴는 바로 해신탕 해신탕 들어는 본거 같은데 뭔지 잘몰랐던 나 해신탕은 바다와육지가 만난 음식이라고 할까나 바다인 전복 낙지 새우등 각종 해산물들 과 육지인 토종삼계 홍삼 밤 대추등 한약재가 들어간 자양강장 보양식이다 블로그일기 한다면서 외관사진도 않찍은 나 배가 너무 고파서 급하게 들어오느냐고 주차 후 들어오는데 사장님께서 예약했냐고 물으시길래 쿨하게 아니요 월요일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예약이 많았는지 칸막이 쳐있는곳중 안쪽 자리를 주셨어요 혹시나 주말이나 회식이 많은 목금에 가실 예정이시면 전화로 예약이 많은지 물어보시고 많다하시면 예약을 하시고 가는게 좋을꺼 같아요 반찬들도 깔끔하니 대체적으로 맛도 괜찮았어요 특히 두부김치

제주해풍 해물,생선요리

살찌는 소리에 민감한 여자가 오늘도 먹는 소식을 들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29살 나이 먹도록놀러한번 제대로 안가본 저는 이번에 큰맘먹고젤 친한 친구랑 같이 놀러가기로 했어요 중학교때부터 친구로 지내왔던 터라 10년이 넘는 세월에이제는 서로의 표정만 봐도 뭘 원하는지 아는 사이에요 암튼 어디로 놀러갈까하다가 친구가 먼저 제주 서귀포 근방으로 놀러갈 곳을 정해서 사진을 보내주더라구요 제주 서귀포 쪽에는 맛집도 많다던데 하면서 제가 바로 제주 서귀포 맛집을 찾아봤어요 일단 서귀포에가서 회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친구한테 한곳을 찾아서 알려주니 여기라면서눈이 휘둥그레지더니 빨리 먹으러가고싶다고 하더라구여 예상대로맛은 꿀맛이였음제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도 넘 맛나게 먹어서글을 안쓸수가 없었어영 친구도 자기 입맛에 넘 맞는다고하공 제가 못참고 서귀포 가서 들렸던 맛집사진부터 올려요 하 회가 싱싱해보이지 않나여저는 아직도 사진을 볼때마다 또 제주 서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