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구로동 국수뜨락 / 국수뜨락 국수

국수뜨락 국수

국수뜨락은 김치말이 국수랑 만두가 진짜 맛있어용 손만두 이신가 항상 물어보진 않고 허겁지겁 먹느라 메뉴가 다양한대요 김치말이국수 양이 너무 많아요

오늘은 해물파전 만두 3알 김치말이국수 곱빼기 를 시켰어요

드뎌 나온 김치말이국수 곱빼기둘이서 한개 나눠먹을꺼라서 1개씩 시키면 양이 너무 많아요

구로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국수 뜨락메뉴판입니다

벽 한쪽 면에는 메뉴와 그 위에는 국수에 쓰이는 면발이 한가득 올려져 있네요

보면 주문한 국수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오늘 생각난 따뜻한 멸치국수멸치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죠 맛이 대부분 거기서 거기라는 사실 국수 뜨락도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아주 깔끔하고 구수한 맛이 나서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요

그리고 차가운 김치말이 국수그리고 제가 주문한 비빔국수매콤 달콤 너무도 맛있었던 저는 대체로 냉면도 비냉을 좋아해요

국수뜨락이 구로동에서 유명하다고 하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그리고 구수한 콩국수다들 맛있다고 잘 먹는데 유독 콩국수 시킨 친구만 투덜대네요

저는 콩국수를 전혀 먹지 않기 때문에 잘 모르는데 친구 말로는 상당히별로라고 하더라는   보기에는 맛있어 보이는데 말이죠 오늘의 최연소 참가자 윤이도 한자리 차지하고 앉아 앙증맞은 손으로한 움큼씩 쥐고 쪽쪽 빨아먹네요

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은 곳 국수뜨락 입니다

구로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한 국수뜨락아늑한 분위기로 정말정말 착한 가격을 자랑한다국수한그릇 4천냥김치랑 사라다 단무지가 반찬으로 깔리고화질의 한계속을 따끈하게 해줄 멸치육수를 먼저 맛볼 수 있는데노르스름한 이쁜 빛깔에멸치육수 특유의 비린내가 하나도 정말 하나도 안나서 참 좋았다

1등으로 나온 비빔국수그 때깔한번 맛깔나게 생겼다

간편한것 같으면서도 조미료 맛없이 새콤달콤 맛나당두번째 멸치국수이집의 메인요리라 하겠다

빅핑거 카페,디저트

우리동네마실빅핑거 다녀왔습니다 남자친구와 같이 온 카페간만에 데이트라 좋네유 역시 아메엔 치즈케이크입니다 커피가 대용량이라저같은 커피마니아에겐행복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해적선입니다 오늘은 제가 서식하고 있는 구로동에서 가성비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는 아닙니다 카페 빅핑거 란 곳인데요 이름에 빅이란 글자가 있으니 사이즈가 크다는 걸 눈치채셨겠죠카페 메뉴와 가격입니다 Hot과 Ice 가격이 동일하면서도 저렴한편입니다 그리고 카페빅핑거의 최대 장점인 모든 음료가 벤티사이즈로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일반적인 카페에서 Regular사이즈와 크기를 비교해보시면 빅핑거의 음료 사이즈가 더 크게 느껴지실겁니다 빅핑거의 또다른 무기는 바로 배달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 입니다 배달비 500원만 내시면 구로동 신도림동 도림동 대림동 지역에 배달이 가능합니다 2잔 주문시에만 가능

구로 구로 디지털점 구로곱창

구디단에 있는 구로곱창집 검색했는데매일 줄서서 맛집이더라구요 생각보다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미스터피자 구로공단점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좀 어수선 합니다직원분들은 너무 친절하구요다만 요새 소민이 너무 않좋네요

카페베네 구로디지털역점 그냥 무난한 카페베네

카페베네가 엄청 맛좋다는 생각은 못 하겠고직장인이 많아서 그런지 좀 복작거려요오가면서 들리기에는 편한 위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