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동대문 대양한방 숯불갈비 / 육쌈냉면 동대문점 냉면

육쌈냉면 동대문점 냉면

어제 동대문에서 쇼핑을 하고 비도 내리고 해서 짬뽕 을 먹을까 하다가 고기 냉면 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육쌈냉면 가게에 다녀 왔습니다

육쌈냉면 동대문점 숯불갈비 주는 냉면집 글씨가 참 마음에 드네요

제일 먼저 계란으로 속을 달래 주고 냉면 을 먹기 좋은 크기로 커팅 하고 식초겨자 까지 뿌려 주고 냉면 과 냉면무김치를 함께 한입 캬 쫄깃하면서 새콤한 냉면무김치 맛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역시 저는 이런 스타일의 냉면이 제 입맛에 잘 맞는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냉면과 함께 한입 역시 고기만 먹는것 보다 냉면이랑 같이 먹으니 완전 맛있네요

고기 먹으러 갔을때 물냉이나 비냉 시켜서 고기랑 함께 싸서 먹는 이유가 다 있는것 같습니다 고기냉면 불멸의 조합이네요

마지막 남은 냉면 모아서 고기냉면무김치 와 함께 마무리 6500원 으로 냉면 이랑 고기 참 맛있게 먹고 왔네요

시원한 냉면 육수 까지 드리킹 하고 나니 늦더위에 힘들었던 속 까지 시원해 졌네요

여러분들도 시간 되실때 가성비 좋은 육쌈냉면 가게에서 한번 드셔 보세요

동대문맛집 육쌈냉면 계속 생각난다 생각나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뚝배기맛집 올렸었는데 이번에는 냉면입니다

냉면 못먹는 아니 안 먹는 레나를 데리고 육쌈냉면집을 갔어요

냉면 말고 다른거 없는거 알고 갔어요

근데 역시나 없대요 그래서 아이용으로 김밥을 사와도 되냐고 물어봤더니 그래도 된다해서 김밥 한줄 사들고 입장 레나의 김밥과 저희 비빔냉면 입니다

근데 제가 바로 다음날 냉면은 안 땡기더라구요

내림손삼계탕 동대문삼계탕전문맛집

동대문 쇼핑후 들린 동대문 영앙맛집내림손삼계탕그냥 별 기대안하구 들어갔는데 삼계탕 진짜맛있 습니다맛좋고 영앙 또한 만점인지라 일거양득입니다요

동대문 한식

육쌈냉면 철산점 냉면

지난번 나는 워킹맘 이고 아침 밥 차리는 것은 안 힘든데 이상하게 그렇다 저녁 밥 차리는 것은 너무 힘들다 라고 말했더니 남편이 요즘 저녁은 외식을 하자고 한다 원래 외식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 것을 알기에 그 마음이 고맙고 그 말은 더 고맙다 그래도 요즘은 일하고 돌아와 TAZO 씻기고 먹이고 재우고 하면 너무 지쳐서 있는 반찬에 밥만 푸는 일도 참 고되다 미안 철산 육쌈냉면 육쌈냉면이 먹고 싶다고 말한 건 여름이 시작할 때부터였다 철산역에도 육쌈 냉면이 있고 우리집 바로 앞에 육쌈냉면이 있다 특히 주말에는 가게 앞에서 기다리는 손님이 많아서 육쌈냉면 말고 다른 냉면집으로 발을 옮겼다 더불어 육쌈냉면에는 아기의자가 없다 냉면먹는 동안 자신도 몇 번 냉면을 살짝 물에 헹궈서 주니 잘 받아 먹었다 그리하여 TAZO가 지루해지기 전까지 빠르게 우리는 냉면에 고기를 싸서 먹었다 육쌈냉면 가격 및 맛 우리는 물냉면 1개와 비빔냉면 1개를 시켰다 각각 6천 5백원이었다 개인적으로 고기랑 비

동대문 (Dong Dae Moon) 오랜만에 한식 방콕 동대문 식당 빙수빙수의계절

그 동안 해외 여행중에 한식당을 찾아 다닌적은 없었는데어제 저녁부터 열이 나고 컨티션이 좋지 않아 식사를 잘 못하는 딸내미를 위해 한번 찾아가 보았다식당과 여행사를 겸하는 곳으로 오래전부터 배낭여행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이기도 해서 내심 기대를 했는데 음식맛은 그럭저럭 다만 오랜만에 한식을 먹으니 좋기는 하더라동대문 북해빙수동대문 신당동에 있는 빙수집이에요좀 골목에 있긴한데 작고 아기자기한 귀여운 인테리어1인 1빙은 기본이죠기본 눈꽃빙수와 딸기빙수팥을 따로줘서 좋고떡이 진짜 짱짱맨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