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복요리 / 해송복집 여의도 복요리 전문점

해송복집 여의도 복요리 전문점

여의도 복요리 전문점

복요리 전문점으로 가장 인기메뉴는 복지리탕입니다 맑은 국물과 매운 국물 중 선택할 수 있는데 맑은 국물을 추천합니다 미나리가 듬뿍 들어가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태평가 복어요리

이곳은 복요리 전문점 태평가 입니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5188 전화번호 025870648 그런데 예술의 전당 맛집 콩국수 맛집으로 소개하고 있는 태평가식당은 복요리 전문점이었는데요 주위를 배회하던 중 마주한 곳 복요리 전문점 태평가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간단하게 복요리 주택가에 덩그러니 식당하나 보이네요 제가 여태까지 들렸던 복요리 전문점은 높은 가격대에 맞게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는데 이곳은 깔끔한 분위기는 아니었어요 맛 분위기 가성비 친절도 청결도 주소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23길 15 전화번호 025870648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예술의전당 갔다가 우연히 알게된 복요리전문점 태평가 남편이랑 애들 데리고 찾아갔습니다 다양한 복요리 음식들이 먹음직스럽게 잘 갖춰져 있더라구요 서초동 예술의전당에서는 꽤나 수준높은 전시나 공연을 많이 하기 때문에 예술의 전당은 자주 가지만 예술의전당 근처 맛집

계산복집 복어요리

복요리를 평소에 접하셨던분들은 아실테지만저는 자주접해보진 못해서 어떤맛일지 엄청 궁금했어요 진짜 말로표현할수없는 훔 한 조개 몇백개 들어가있는시원한맛 그래서 복요리좋아하시는분들은복요리만 드시나봐요 생각외로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복요리가 왜 고급요리인지 알겠네요 복요리 맛난데 너무 비싸인천 계산동 쪽에 복요리만 전문으로 하는곳이 있는데 좀 비싸요그래서 누가 안사주면 절대 안감 계산복집 포스팅 고고 계산복 전문점이라고 되어 있네요 해서 찾은 곳은 인천 전통의 활복요리 전문점 계산복집전통의 맛집이란 일단 20년 이상 식당을 운영해왔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복찜에 이어 주문한 지리탕사실 저희가 복요리는 처음 먹으러 간 자리였는데 내 몸이 좋아한다는 느낌을 가지게 하는 음식이었습니다 맛있는 복요리 드시러 오세요 계산복집 인천 지역의 대표 복 전문점인 계산복집은 제주 직송 살아 있는 참복어와 저마다의 풍미가 살아 있는 

고빈생복집창원점 한식

숙취에 고생한 저한테 와이프가 해장하자고 데려가준 창원 사파동 위치한 복요리전문점 고빈 복요리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다 어제의 숙취로 인해 너무나도 힘든하루회사 일은해야겠고 몸은 안따라주고오늘하루 정말이지 최악의 하루였어요 숙취에 고생한 저한테 와이프가 해장하자고 데려가준 창원 사파동 위치한 복요리전문점 고빈 복요리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다 하네요 가게가 룸으로 되어있어 모임 할때도조용하이 괜찮을듯 했어요 저희는 은복 매운탕 2인분을 시켰어요 한상 제대로 차려주시네요 맘에들어요 밥은 나물에 비벼드시면 되요 복껍데기 초 무침이예요 꼬들꼬들해요 야채들과 무침으로 먹으니 맛났어요 기본찬도 6가지나 된다는 요집은 뚝배기에 일인분씩 나오는게 아니라저렇게 냄비로 담아 나와요 불조절하시면

삼호복집 한식

삼호복집 강산복집은 45년 전통이라는데 삼호복집은 50년 전통이란다 삼호복집이 5년을 앞서 열었으니 더 맛있을랑가 강산복집은 안먹어봤으니 비교할순 없지만 신당동 삼호복집에선 복어의 쫄깃한 식감과 시원한 복지리 국물맛이랑 요즘 제철이라 연하고 아삭한 미나리까지 아주 맛있게 잘먹었다 신당동 삼호복집 복지리탕 미나리 얘기가 나와서 복지리탕에서 미나리 건져먹음 맛있는데 하는 생각에 갑자기 복지리 먹으러 가자고 나선길 처음엔 블로그 맛집 검색으로 신당동 강산복집을 찾았는데 막상 가보니 일욜이라 문을 닫았다 전화를 하니 받지는 않고 첫째 셋째일욜만 쉰다는 멘트가 나와서 넷째 일요일이니 문을 열었겠거니 전화는 바빠서 못받나보다 하고 무작정 가봤더니 문을 닫았던거다 전화 멘트는 미처 바꾸지 못하고 매주 일요일마다 쉬기로 한건지 무튼 허탈한 심정이었는데 마치 구세주같이 저만치 복집 간판이 또 하나 보인다 삼호복집 강산복집은 45년 전통이라는데 삼호복집은 50년 전통이란다 삼호복집이 5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