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부산금정구 중식당 / 온천장돼지국밥 국밥

온천장돼지국밥 국밥

내가 제일 좋아하는 국밥은 동래시장에 있는 재민국밥이다

이번에 찾은 인생 돼지국밥온천장역 앞에 있는건데 정말 밥 보다 고기가 더 많다 바닥이 보일때까지 고기가 남아 있으니 말 다 했다

구 쨌든 도착한 후 우리는 금정산에가서 케이블카를 타고 부산시내를 보자며 케이블카 자주타네 쨌든 그 코스대로 부산 일호선 온천장역에서 내렸음 그리고 배가고파서 들어간 부산돼지국밥집 온천장돼지국밥       솔직히 이때 별기대를안했었다

들어가서 난 살코기만 들어간 국밥 지인은 순대뺀 돼지국밥을 시켰음     기본찬 김치맛있더라     부추를 넣어먹어도 되고 그냥 먹어도 되요라고 설명해주시던 사장님할머니   그리고 나온 나의 돼지국밥 오 이맛은 환상이야   순대빼달라고했으나 잘못나온 지인의 국밥 다시빠꾸   배가고파서 진짜 허겁지겁먹다가 뒤늦게찍었음 배부를쯤에 찍은건데도 고기가산더미처럼 남아있음 나 정말 맛있게먹었다

모양이에용 몇날 며칠 동안이나 국밥 앓이를 하다가 드디어 국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요즘 자꾸 인후염에 피곤하기도해서 국밥 한 그릇 뚝딱하고 힐링하자며 달려갔어요

들어오면서 순대국밥 하나 주세요

하시길래 어쩔 수없이 돼지국밥 시키고 메뉴판을 봤더니 떡하니 있는 순대국밥순대는 이제 안 하는 거에요

오늘 재료 준비가 안 되었나보다 했는데나중에 돼지국밥 주면서 순대는 비싸서 하나는 안 줘요라고 하네요

국밥 맛은 그냥 적당했구요

사실 모모스커피에 차 마시러 갔다가 배가 고파서 밥 먹고 들어가자고 일행과 이야기가 되어서 밥집을 찾았는데 온천장역 주변엔 정말로 국밥이 많더라 국밥집이 그 중에 간판이 마음에 들어간 집이랄까 정말 향토적이다

온천장 돼지국밥이라는 간판을 달고 있다

온천장맛집 온천장돼지국밥 테이블이 몇개 없었다

차림표도 찍어 왔으니 가격을 보면 6000원이 똭돼지국밥은 언제나 사랑이다

특히나 날이 추운 이런 날엔 좀 먹어줘야 하는 음식 삼겹살 수육 소고기구이 이런것보다더 수수하고 정감있는 것이 바로 국밥이다

유대감집 한식

박정희 전 대통령이 그 맛에 반해 민속주1호로 지정해 정식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했다는 유명한 이야기가 있죠거기에 막걸리 부분으로 유청길 명인이 유일한 식품명인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은 보글보글 찌게와 함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상호명 유대감주소 부산광역시 금정구 산성로 414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성동 2483번지전화번호 0515174004분류 한식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오후9시까지휴무일 명절전날다음날 휴무대중교통으로 갈 경우마을버스 금정구 1 번2호선수정덕천화명역좌석 203번1호선온천장역에서       노블레스성형외과 금정산성 트래킹 단합회 마치고점심식사를 위해 유대감집으로 고고아침을 안먹고 산을 올라 그런지 올라가기전부터 배가 고팠어요 부산 금정산성 유대감집은 음식문화 개선 특화거리인 산성마을에 위치한 국내산 흑염소와 오리고기를 전문으로 하는 맛집이랍니다 2017년 찾아가는 양조장 첫 번째 탐방지였던 금정산성 토산주의

녹우원 한식

오늘도 역시나 춥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녹우원에 한우 암소구이 먹으러 다녀왔어요 부산 금정구 맛집 녹우원은 룸 580석이나 있는 완전 큰 곳이고연말모임도 여기서 많이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녹우원 예약전화는 0515149292로 하시면 되어요 부산 금정구 맛집 녹우원안에 들어와보니 확실히 내부가 넓네요 녹우원 메뉴판도 참고하시구요 여기는 정육점이랑 고기집이 붙어있는 형식의 고기집이라서직접 고기 고르고 사와서 상 차림비 내고 고기 구워먹는 형식이에요 기본 상차림비는 어른 5000원 초등학생 2000원이에요 부산 금정구 맛집 녹우원은 아무래도 내가 직접 고기를 고를 수 있다는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라구요 요즘 이렇게 정육점과 고기집 붙어있는곳이 많은데부산 금정구 녹우원은 그중에 베스트였던것 같아요 고기질이 엄청 좋더라구요 아참 녹우원고기는 주문하면 전국으로 택배도 보내준다고 하더라구요 가끔 맛있는 고기 먹고싶을때 부산 금정구 녹우원에서 고기 사와집에서 구워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용 _남편도 녹우원

용문반점 중식당

부천성 방촌점 중식당

오래만의 포스팅은 대구에서 유명한 맛집 부천성 느낌이 딱 중식 정답입니다 아주 배터지게 먹는다고 혼난 곳이예요 권투로 다져진 몸으로 중식을기대되는 곳이네요 깔끔하게 세팅되어 우리를 기다렸네요 보기만해도 아이고 두야 저희는 주인장님께서 코스로 나오는데로 알아서 배터지세요 알권리도 안주네요 더기대되네요 나는 중식을 잘 몰라요 이게뭔지 저건뭔지 모르고 먹을때가 많아요 있어서 먹지 없으면 안먹는 그런 스타일인데도 맛있네요 알고 먹으면 더 좋은데 어찌됐든 입이 즐겁네요 기름기 풍부한 중식은 술이 술술덕분에 대낮부터 취기에 혼나네요 중국집은 역시 짝꿍짜장면 짬뽕이 맛있네요 사장님의 배려인지 아니면 후식으로 제공되는 건지는 아직까지 아무도 몰라 대구에서 소문난 맛집답게 아주 나올때까지 젓가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왕비집-시청무교점-왕비집-시청무교점-서울-중구-육류고기요리

 

왕비집 시청무교점 / 왕비집 시청무교점 / 서울 중구 육류,고기요리

왕비집 시청무교점 육류,고기요리 시청 갈비 맛있는집 왕비집 무교점 시청왕비집 왕비집 시청무교점 예약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서울 지도보기 과장님과 데이트 둘이 도란도란 이야기하기 즐거웠..

yogiyo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