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최고집 바지락칼국수 /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수지구청 맛집 풍덕천동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 최고집 칼국수수지구청쪽에서 해장을 시원한게 하고 싶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해장하는 음식도 바뀌는 것 같은데 짬뽕에서 요즘은 바지락 칼국수로 바뀌었어요

짬뽕도 좋긴 하지만 누가 해장으로 바지락 칼국수 좋다고 알려줘서 그 뒤로 먹어보니까 정말 좋긴 좋았습니다

그래서 요즘 제가 해장으로 정말 즐겨먹는 음식이 되었는데요

보정동에 있을 때 풍덕천동에 예전부터 봐둔 곳이 있었는데 이곳을 그냥 지나치기만 했지 뭐가 있는 줄은 알았어요

가기도 쉽고 여기도 건물에 주차를 하면 된다고 해서 생각났을 때 가봤는데 괜찮아서 몇번 더 갔던 곳이 입니다

그곳은 바로 최고집 칼국수  입니다

골목에 있기 때문에 안보일 수도 있지만 눈에 잘 띄기 때문에 쉽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이쪽으로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갔다

지나다니는 곳이거든요

주차는 건물에다가 하면 되는데 주차증을 식당에서 주니까 받아서 내시면 됩니다

주차자리가 없을 때도 있는데 공영주차장에 차를 대셔도 되는 것 같던게 그건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몇번은 점심때 가서 대기했었던 적도 있어서 바로 자리가 있는지 물어보시고 가는 것도 좋습니다

입구 및 실내 바로 이곳이 최고집 칼국수인데 늘 여기를 보기만 했고 가보지는 못했거든요

저는 여기가 최고집 손짜장하고 무슨 연관이 있는지 알았는데 그곳하고는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저 골목이 사람들이 정말 많이 왔다갔다 하는 곳이라서 이쪽으로 오게 되면 여긴느 한번쯤은 보시지 않았을까 싶어요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주말데이트로 만화카페를 다녀오고 나니 급 배가고픔 따뜻하고 시원한 국물이 땡기기에 바지락 칼국수집을 찾다가 발견 한 곳 만두랑 바지락칼국수가 맛있는 창동 최고집 칼국수 가게 바로앞에 주차장도 크고 관리해주는 분이 계셔서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다 좌석은 좌식형태 최고집 칼국수 가격 나의 목표는 오직 바지락 칼국수 그리고 만두도 주문을 하면 맛깔스런 배추김치를 줌 그럼 한입먹기 좋게 썰면 식전 입가심으로 보리밥을 줌 기호에 맞게 물김치도 있음 보리밥을 허겁지겁 먹으면서 양이 부족하다고 느낄때가 되면 칼국수 등장 2인분이니까 가격은 13000원 양이 엄청 푸짐하다 바로 만두도 등장 최고집 만두 가격 6000원 10개가 들어가있다 사진상으로는 주황색 초록색이 각 3개 흰색 4개 들어있는데 실제로는 한개씩에 나머지 다 흰색 역시 사진과 좀 차이가 있군 한상 가득 음식들 바지락이 많아서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제법 아침 저녁으론 서늘하지요 이럴땐 시워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최고집칼국수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은행영사정로 97 지도보기 내 맛대로 김포 통진 마송 맛집 리스트 1 마송숯불구이 2 김포돔베국수 3 최고집칼국수 4 백년짬뽕 물류 센터 옮기기 전에는 자주 왔던 곳이었는데 근처 거래처 방문 차에 오랜만에 이곳에서 점심식사를 했다 변함없는 깔끔한 내부와 테라스 해물칼국수와 얼큰수제비를 하나씩 주문했다 여럿이 왔다면 낙지덮밥 2인분에 해물칼국수 하나 만두 하나 시키는 것이 굿굿초이스인데 단 둘이라 조촐하게 각각 시켰다 깔끔하고 시원한 열무김치와 아삭한 겉절이 배추김치 꽁보리밥 비빔밥이 조금 나온다 해물칼국수 작은 낙지와 바지락 조개 홍합이 푸짐하다 당근면발 녹차면발 색색이 재미있다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에 탱글한 면발이 술술 넘어간다 얼큰 수제비 홍합이 두드러지게 많이 들어있는 얼큰한 국물의 수제비 수제비는 반죽을 하나하나 떼어낸 느낌은 아니고 반죽을 자른 듯한 식감이다 그래도 얼큰한 해물국물이 별미인 얼큰 수제비 매운 맛을 좋아하는 내 기호식품 직각어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비 오는 날엔 최고집 바지락칼국수 그리고 한 말씀 더 드리면 김치도 맛나지만 물김치가 아주 맛깔납니다 김치가 정말 끝내주는 남양주의 맛집인 최고집바지락칼국수를 먹으러 갔답니다 서비스 보리밥에 대한 안내문 한달전에 가본 칼국수집 내돈주고먹었답니다 맛있다는 소문듣고 방문해 봤다 배가고파 외관사진도 못찍고 실내만 대충 찍었네 해물칼국수가 맛있다 하여 해물칼국수와 팥칼국수 시킴 양이 엄청 푸짐 해물칼국수는 시원하고 팥칼국수는 간을 안하니 심심해서 먹기좋았다 또 김치가 매콤하니 맛나다 보리비빔밥도 서비스로 맛볼수 있어서 야무지게 한입 둘이서 2인분 시켰는데 많이 남았다 가격은 한 그릇 당 8000원 저렴하진 않다 잔뜩올라간 해산물 때문인건가 난 보통 칼국수가 땡길때는 애시앙에 있는 시골여행 들깨칼국수를 애용했는데 소문듣고 외도 해봤넹 난 구리 유가네 칼국수 애시앙 시골여행에 길들여져서인지

최고집찜칼국수 칼국수,만두

안녕하세요 D 체감온도 영하 18도라고 하더니 진짜 너무너무 춥네요 독감도 유행한다고 하는데 잇님들 감기조심하세요 바람이 정말 칼바람이네요 _ 오늘은 바지락이 듬뿍들어간 칼국수가 땡겨 가끔 찾던 최고집찜칼국수 안양점에서 바지락 칼국수 먹고왔어요 최고집찜칼국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병목안로 6 현진빌딩 상세보기 일번가랑 삼덕공원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메뉴판 저희는 바지락칼국수 2인분과 수제왕만두를 주문했어요 점심메뉴로 수제비도 판매하고있네요 가끔 가면 가족단위로 해물찜 많이 드시던데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들어가서 앉는 좌식형 좌석이예요 칼국수집에서 빠질수없는 보리밥 테이블마다 준비되어있는 초장을 넣어 비벼먹으면 맛나요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는 보리밥 너무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D 배추김치 겉절이와 열무김치 그리고 머스타드 드레싱이 뿌려진 샐러드 저는 배추김치와 샐러드를 제일 맛나게 먹었네요 o 십분정도 기다리니 어마어마한 양의 칼국수가 나왔어요 삼색의 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