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김밥일번지 지내점 / 김밥일번지 지내점 김밥

김밥일번지 지내점 김밥

맛있었다는 증거겠쬬 빈그릇은 늘 자주 방문하기때문에재방문의사는 김밥일번지 지내점 경상남도 김해시 분성로727번길 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김해사람이김밥일번지를 모른다면간첩이죠 _오늘 점심으로 김밥일번지를 갔오요 날치알김치볶음밥제육덮밥새콤유부초밥갈비만두2인분 시킨거 맞구요

맛있었다는 증거겠쬬 빈그릇은 늘 자주 방문하기때문에재방문의사는 김밥일번지 지내점 경상남도 김해시 분성로727번길 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이번에 새로 생긴곳인데 김밥이 아주 맛있는곳이랍니다

김밥집에서 볼수 없는 퀄리티랍니다

사실 김밥은 간단하게 먹기 너무 좋잖아요

김밥의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는데 다 먹고 싶어서 혼났네요

근데 김밥에 재료가 다 들어 있다

친구는 덮밥을 주문을 하고 저는 우동이랑 김밥을 주문을 했어요

제것이 먼저 나옴 먹자  김밥도 속이 꽉차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샐러드참치김밥을 시켰어요

김밥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뜨끈한 우동국물에 김밥 역시 잘어울리는 한쌍이예요

먹고 김밥은 맛있어서 아이들주려고 포장까지 해왔어요

장유에 사는 친구집에 갔다가 먹어본 김밥일번지김밥천국과 비슷한데 조금더 맛있고 조금더 비싸고 조금더 만족스러웠던 김밥일번지예요

김밥일번지 종합분식

장유 코아상가 김밥일번지 간단하게 한끼해결안녕하세요 2층 굉장히 크다는데 아기 안고 있어서 못올라가봄힘들어가지궁 저는 김밥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답니다 김밥일번지 메뉴김밥일번지 가격김밥류 밥류 면류 떡볶이 만두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요 저는 일번지김밥과 땡초김밥 포장주문 김밥 주문시 참고 하세요 엄마김밥일번지김밥장금이김밥차이가 뭔지 적혀 있어요 포장해온 김밥일번지 김밥종이나 호일에 돌돌 말아서 포장해주는게 아니라종이상자에 포장해주니뭔가 더 고급져 보이네요 일번지김밥과 땡초김밥맛이 너무 기대됩니다 땡초깁밥 넓적오뎅이 큼직하게 들어있고안에 매운고추가별거 안 들었는데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신기방기딱 사진에 보이는 느낌이면나도 왠지 집에서 만들수 있는 비쥬얼인듯하지만 맛을 따라하진 못하지싶네요 일번지김밥 일반김밥이랑 비쥬얼은 비슷한데맛은 살짝단짠이 강하게 느껴지고약간 일본향신료 냄새 많이나는 듯한간장맛이 달큰하게

김밥일번지 장천점 김밥

창원 진해 음식점 추천 김밥일번지 장천점 보아님이 물리치료 하러 다니는병원 바로 앞에 진해 김밥일번지가있어서 두번째로 방문했어요 D간단하게 먹기 좋은 곳이라서점심은 김밥일번지에서 먹자며전 김밥일번지 좋아해요 왠만한 메뉴를 시켜도 다 평타는치는 맛이기 때문에 진해 김밥일번지 메뉴판입니다 김밥일번지_장천점 메뉴구요 김해랑 다르게매운 유부초밥이 없어서 아쉽그거 맛있는데 쩝 가격은 다른 김밥 체인점이랑 비슷해요 D 오늘은 애기김밥이랑날치알 김치볶음밥이랑치즈 라볶이 시켰어요 보아님이 많이 시킨거 아니냐길래다 먹을 수 있다며 호언장담 날치알김치볶음밥 5000원 애기김밥 1800원 보아님이 시킨 날치알 김치볶음밥뜨겁게 나오니까 조심하세요 역시 남의 음식이 더 탐난다

김밥일번지 창원대점 김밥

창원대점 김밥일번지 김밥 맛집20180521 친구랑 급 밥을 같이 먹게 되어서 서로 메뉴 고민을 떠넘기다가 김밥일번지에서 떡볶이를 먹기로 했어요 참치샐러드김밥3800원 친구랑 각자 면 메뉴 시키고 김밥 한 줄 더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그냥 참치김밥이 아니라 참치샐러드김밥이에요 역시 김밥 맛집 김밥일번지답게 맛있네요 근데 역시 김밥이랑은 라면친구가 시킨 치즈라면과 참치김밥의 조합이 짱이였어요 그래서 국물 계속 뺏어먹었다는 A4045무난했던 냉모밀다음에는 김밥과 라면으로 김밥일번지 창원대점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 319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친구는 많이 가봤다는데 저는 창원대점 김밥일번지는 처음 가봤어요 가장 기본인 엄마떡볶이4500원와 엄미김밥2500원을 시켰어요 So So

김밥일번지 상남점 종합분식

창원에서 유명한 프리미엄분식점 김밥일번지상남동에도 상륙했네유 창원에선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분식점이죠 요즘 갑자기 여기저기 동네마다 많이 생기고 있던데상남동 시내에도 생겨서혼밥하거나 아침일찍 식사 해장 하시는 분들께 희소식인듯 아침 6시부터 문여는 곳 와우 상남동프리미엄분식 답게 공간도 아주 넓고인테리어도 세련되고 고급지네영이게 정녕 분식점 인테리어 맞나요 테이블도 많고 공간도 넓어서 혼잡한 점심시간에도손님들 넉넉히 수용될듯 하네요 이른 저녁시간에도 혼밥 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메뉴도 다양한 상남동프리미엄분식 상남동 김밥일번지는 모든 시스템이 셀프입니다 주문부터 픽업 물과 반찬 국물 식기반납까지 모두 셀프 분식점에 아기의자도 있답니다 늘 아기동반인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