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일산 미송샤브샤브 / 철원양평해장국 해장국

철원양평해장국 해장국

바로 이 댁처럼 말이죠 요즘은 새로운 브랜드들이 등장하는 듯 하지만 여전히 해장국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인 양평해장국 이제는 브랜드라기보다 선지해장국을 대표하는 하나의 메뉴로 보는 게 타당하다

과거에는 이렇게 펄펄 끓는 해장국에 날달걀을 톡하고 깨서 넣어 먹는 게 백미였는데 그 생각에 경로를 벗어나면서까지 일부러 방문한건데 아쉬움이 남네요

보니 그냥 양평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다진 청양고추는 기본으로 제공되고 테이블마다 고추기름이 비치돼있어 취향에 따라 조절해 드실 수 있으니 매운 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얼큰해장국을 제외한 덜 매운 형태로 제공되는 다른 메뉴들을 주문해 가미해 드시면 되겠습니다

품질은 지금까지 이 곳을 소개시켜드린 분들 대부분이 이용중인 걸로 봐서 이런 류의 해장국집들과 견주어 봤을 때 이만하면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다고 봅니다

해장국도 먹고 동시에 사우나도 할 수 있는 1석2조의 혜택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합니다

철원양평해장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로 367 상세보기 영업시간 월요일 아침을 제외한 24시간 일산 맛집 장항동 맛집 일산 해장국하면 철원양평해장국 입니다

쿨럭 만족도 1000인 장항동 구길에 위치한 24시 철원 양평해장국입니다

앞치마는 셀프니 앞치마 달라는 매너없는 주문은 하지 않으시길 뭐 여느 해장국들과 비슷한 테이블 풍경입니다

테이블마다 석박지와 열무김치가 놓여있는데 해장국과의 어울림이 좋습니다

양평해장국이 본디 고추씨 고추기름등을 넣은 매콤한 육수에 선지 내장 콩나물 등을 넣어 끓인 것이니 매콤한 고명을 내 놓아 취향 것 매콤함을 더할 수 있게 한 듯 합니다

빨간 육수의 양평해장국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청양고추를 즐기진 않습니다만 이 양평해장국에서만큼은 청양고추를 넣어주는 것이 좋더군요

얼큰양평해장국도 있긴 하지만 그건 정말 너무 얼큰해서 일반적으로는 먹기 힘들겠더라고요

이렇게 양평해장국에 얼큰함을 살짝 가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산칼국수화정점 칼국수,만두

명지병원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주위에 커피나 먹을까 했는데 없어 명지병원 주위에는 아무것도 없다 동공지진 그러다가 찾은 일산칼국수 그냥 들어갔는데 엄청 여러 지점 있는 곳이었네 들어가서 빵 터진 게 신발을 벗는데 의자로 앉을 수 있게 되어있다 집 같음 신발 벗으면 보통 좌식인데 좋구나 닭칼국수와 냉 콩국수 왕만두를 주문했다 안에는 별실로 엄청 크게 있었는데 안에 동창회인지 단체가 있었음 칼국수는 김치가 생명이지 아삭함은 좋고 맛도 나쁘지 않은데 짜다 짠기만 없애면 더 좋을텐데 만두가 나옴 왕만두 7개 나오는데 이미 덜어서 5개 사진만 파가 호로로로 들어간 닭칼국수 파 좋아요 올해 나의 첫 콩국수 여기 양이 짐승임 아 진짜 양 많아 깜놀 어후 닭칼국수 국물이 내 스타일이었다 콩국수는 그냥그냥 닭칼국수 마이쪙 내거 아닌데 계속 먹음 파와 닭을 같이 씹어 먹으면 야미야미 만두는 뭐가 들어갔길래 특이하지 풀이 들어가서 뭔가 특이한 맛을 내는데 그게 궁금했다 예전

일산강아지테마파크 애견카페

애견카페도 가봤는데 거긴 강아지를 위한 곳이라함부로 만질 수가 없더라구요 애견 카페인데 좀 많이 넓은 느낌이랄까     날도 덥드만 나도 수영하고 싶 너가 부럽   제가 생각했던 강아지 테마파크는 아니였지만 은재군에게는 행복한 추억을 심어 준 것 같아요 단추는 애기때부터 애견카페도 많이 가보고산책도 하루에 한 번씩 꼭 시키고 했었는데 사회화가 잘 안되었나 강아지들을너무 무서워하고 싫어하구요 그래서 예전에 애견카페를 찾다가 더 좋은 곳은 없을까 생각하다가 일산에 있는 강아지 테마파크를 찾았었어요 흑흑 친구들도 많이 사귀어주면 좋을텐데 이 강아지는 주인이 있는 강아지인가봐욬안고 있으니까 아예 애기처럼 뻗었어욬 너무 귀여워서 데리고 오고 싶었답니다만약에 야외로 반려견과 함께 애견카페를 가고싶다면일산 애견테마파크로 가시면 되요옹 여긴 원마운트 건물이라 참고 하시면 됩니다 아이가 강아지를 넘 좋아하지만키우지

민속집 한정식

오랜만에 가족모임 하던 날 이모가 한정식 집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일산 애니골 민속집에 예약을 해두셨대요 겨울엔 천막을 치고 운영 하나본데 우리가 방문했던 날엔 비도오고 미세먼지도 없고 날도 그냥 선선해서 그런지 천막은 걷어놨네요 맛 특성 접근성 서비스 직원 커뮤니티 물리적환경 가격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 1서비스디자인 기획 2서비스콘셉트 개발 3서비스디자인 구축 일산 애니골 맛집 밥상 없는 23년 전통 한정식 민속집의 사례를 통해 서비스 디자인과 대기관리가 경쟁우위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살펴보았다 검색에 검색을 통해 일산 애니골 한정식 민속집을 찾아서 가게 되었어요 일산 애니골 한정식 민속집의 메뉴판이에요 블로그보고 찾아간집이었는데 어마어마하게 유명한 집이었나봐요 일산 애니골 한정식 민속집을 가고자 했던 이유는 이런 인테리어때문이었어요 흑이장 드레싱이 맛있어서 샐러드는 한접시 뚝딱 일산 애니골 한정식 민속집은 제가 좋아하는 동태전도 나왔어요 한번쯤 말

백두한우곱창 소고기구이

2018615 M언니와 Y 그리고 나 이렇게 셋은 모두 6월 생이다 그래서 그 것을 기념하여 6월에 셋이 만나 저녁을 먹고 술 한잔 하기로 지난달부터 얘기했었다 우리가 결정한 날짜는 M언니의 생일 7일 후 Y의 생일 7일 전 그리고 내 생일 11일 전인 6월 15일 금요일 뭘 먹지 점심시간 전 부터 저녁 메뉴를 고민하다가 Y가 먹고 싶다는 곱창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사실 난 이틀 전에 곱창을 먹었던지라 내키진 않았는데 Y도 사흘 전에 곱창을 먹었다고 했다 그런데도 또 먹고 싶다고 그래 곱창은 맛있으니까 하고 저녁 8시경 라페스타 먹자골목 입구에 도착 Y를 만났다 M언니를 기다리다가 Y가 웨이팅이 있을 것 같다며 먼저 가 있자고 했다 그리고 도착해보니 가게 입구 가득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 똑똑한 Y Y가 요즘 곱창이 그렇게 핫하단다 나혼자산다에 마마무의 멤버 중 화사가 나와 점심에 혼곱을 했다는데 참 맛있게 먹었는지 화사가 먹었던 그 가게 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곱창붐이 일어서 곱창집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