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남양주 덕소 맛집 / 힘찬장어 장어,먹장어요리

힘찬장어 장어,먹장어요리

몸보신 제격인 이 곳은미사리 맛집 힘찬장어 힘찬낙지힘찬은 낙지와 장어요

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

더 대박인 건 주차장도 엄청 넓다는 것 매스컴에도 여러번 소개된 만큼연예인도 볼 수 있는 그런 곳가격이 진짜 장난 아닌 것 같아여 반찬들은 레알 신선하고 깔끔미사리 맛집 여러번 가봤지만힘찬장어처럼 깔끔한 곳은 또 처음이였어요

저희가 주문한 건 양념 간장 소금이예요

매번 소금 장어만 먹다가 양념 장어먹어보려고 하니 색다름에 설렘 주의 특히 원래 먹던 소금장어의 맛은담백함이 일품입니다

반찬들이랑함께 먹으면 더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이건 간장 장어예요

간장 양념을 한 장어는 세상 살면서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신선하면서 비린내도 나지 않아주문 즉시 손질해주는 게 역시 맞구나 싶었죠 살이 통통하게 오른 양념 장어진짜 이렇게 맛있기 있기 없기 양념을 했는데도 담백한 향이 솔솔올라와 고소한 맛을 두배로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먹었던 낙지덮밥비쥬얼 레알 매워보였는데막상 먹어보니 그렇게 맵진 않더라고요

밥에도 잘 어울려서 만족 100통통하면서도 쫄깃한 낙지와 매콤함 멸치국수는 뭐다 무한리필이다

소면을 낙지에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이건 먹어본 사람만 아는 맛 살짝은 얼얼했던 입안을멸치국수로 달래줄 수 있어 좋았어요

육수도 맛있는데 셀바에서 계속퍼다 먹을 수 있다는 사실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할 수 있는이 곳 힘찬장어 힘찬낙지 미사리 맛집이였습니다

여름엔 야외 테이블에서 먹는게 좋았답니다

칡뿌레기냉면 냉면

남양주냉면맛집 칡뿌레기냉면 비빔냉면 요즘 냉면에 미쳣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갑자기 비빔냉면이 너무 먹고싶은것 칡뿌레기냉면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384 지도보기 요즘 냉면맛집을 많이 다녀봤지만 위치도 적당하고 보통은 11시에 여는 냉면집들에 비해 부지런하게 아침 10시에 여는 냉면맛집은 칡뿌레기뿐 9시 20분쯤 출발했더니 30분만에 도착해서 잠시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당 오늘도 역시나 호우주의보 아침부터 냉면 먹으러 오는 사람은 우리뿐인가보다 남양주냉면맛집 칡뿌레기냉면의 대표메뉴는 역시나 냉면이겠됴 후후 늘 그렇듯 비빔냉면과 만두 주문 바깥에는 비가 미친듯이 쏟아지고 집에 어케가냐 엄청 빠르게 등장한 냉면 비빔냉면과 매운비빔냉면 살얼음 동동 육수까지 그리고 냉면의 영원한 동반자 무김치도 같이 나왔당 냉면김치는 셀프로 얼마든지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음 비빔냉면 맛좋은 비빔냉면 꺄아아

강마을다람쥐 덕소점 한식

도토리의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처마밑이 곱게 수줍은듯식사가 끝나면 나비의자에 앉아보려구용조용하고 단아한 식당내부입니다 건강한 한식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강마을 다람쥐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할게요 요런 주중소풍셋트 단체예약도 받고있네요 메뉴 정하기가 왜 이렇게 힘든지가능한 식재로 많이 안 사고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보고 그날 그날 미리 해 먹을 식단을 적어두었다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파와 도토리의 향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밀가루보다는 도토리의 쫄깃한 식감이 굿예전에 본점에서 도토리전을 먹어봤었는데 그냥 전보단 역시 해물파전이다 날씨가 좋은 6월 저녁팔당에 맛있다는 강마을다람쥐로출발을 했어요 맛집들이 많이 위치해 있는곳이고지나가다가 많이 본 곳이라쉽게  찾아갈수 있었어요 주차를 하고 내렸는데너무 예뻐서 감탄했어요 밥보다 강만 바라보고 싶었는데아들이 배고프다고 끌고 들어가네요 저녁시간에 갔는데 창가에 자리잡을수 있었

잠실감자탕 감자탕

덕소 사는 친구집서 크리스마스 맞이 회동 아이들끼리 마니또 게임중 우리도 신나는 마니또 게임 해마다 대학친구들이랑 벌이는 연례행사 전 향수 당첨 지들끼리 거실 독차지하고 신난 아이들덕소엔 맛집이 많지만우리가 찾은 잠실감자탕은아이들 놀기 좋다해서 갔어요 묵은지 감자탕 보글보글 아이들용 돈가스메뉴도 있고주먹밥 만들 김가루도 비치돼 있어요 경기도 덕소에 있는  24시 잠실 감자탕철판쭈구미  이곳에 파는 감자탕에는 묵은지가 들어가는데 감자탕의 느끼함이 없고 묵은지찌게느낌이 나는게 일품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감자탕을 먹고는 무한을 즐기며 먹기에는 배가 너무 부르다는거  노오란  주전자가 넘 정겹네요 저희는 묵은

간도우초밥 초밥,롤

덕소역 주변 맛 집 간도우 초밥집 배고픈 점심시간덕소역에서 약속이 있어 가게 되었다만나기로 한 사람을 만나고는 함께맛집을 찾다가 간도우 초밥집을 발견하고는 들어가게 되었다 간도우 초밥집 피규어 진열대 간도우 초밥집에 들어갔다 그런데 여기는 초밥집인데 웬 피규어가 이리도 많은지 간도우 초밥집은 사장님이 피규어 매니아 인 것 같다 작은 식당 안에는 고가로 보이는 어마어마한 피규어들이 진열되어있어식당에 들어서면 피규어 뿐이 안 보인다 덕소 맛집 기본 상차림 주문을 하였다 초밥집에 왔으니 모둠 초밥과  그리고 새우튀김 모둠 비빔밥까지 여러 음식을 주문하였다 다 먹어보고 싶었다 일단은 주문을 하였고주문을 하자마자 간장과 된장이 나왔다 이어서 샐러드와 초생강도 나온다 간도우 초밥집에서 반찬과 국을 다 먹게 되면 셀프 코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