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살롱드라방 메뉴 / 살롱 드 라방 (Salon de Lavant) 인스타에서 보고 반해버린 카페 때아닌 애월 카페투어 킨포크의 감성이

살롱 드 라방 (Salon de Lavant) 인스타에서 보고 반해버린 카페 때아닌 애월 카페투어 킨포크의 감성이

인스타에서 보고 반해버린 카페

살롱드라방_공식페이스북

이 카페를 가기 위해 제주도를 가고 싶어졌어 밖에서 바라보는 건물도 안에서 밖을 쳐다보는 풍경도 모두 아름다운 카페 살롱 드 라방

살롱드라방_공식페이스북

어떤 메뉴를 시키든 이곳만의 차분한 감성이 담겨있다구 예쁜 것뿐만 아니라 디저트와 음료 맛도 아주 좋다고 하니 다음 제주도에서 가야 할 카페는 이미 정했지 뭐X

펜케이크로 유명한 살롱드라방

그런데 워낙 안쪽에있기 때문에 찾기가 어렵다

차라리 CAMINO 라는 카페를 네비에치고 가시는게

더 쉽다 CAMINO카페에서 조금만 안쪽으로 들어가면

살롱드라방을 쉽게찾을수있다

우리가 도착했을때는 만석이라서 조금 기다렸다가 먹을수있었다 펜케이크로유명하기때문에 손님들 전부

펜케이크를시켯고 우리도역시 펜케이크랑 자몽이랑 레몬이썩여있는 자몬레이드음료를시켯다

펜케이크가 달아서 음료는 상큼한걸시키니 딱좋았다

내가먹었을때 펜케이크안에들어있는 치즈가 너무 시큼해서

나는 치즈맛이 너무강하게 느껴졌다 남친은 강하지않다고햇지만 나는 그렇게느꼇다 그래서 나는

치즈가없는부분을먹엇다 치즈가없는부분은 달고맛있었다

치즈있는부분은 치즈가 강해서 펜케이크맛이 안느껴졋다

맛은 엄청맛있다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중요한건 사진이 너무

이쁘게나온다는 사실이다 사진찍는걸좋아하시는분은

살롱드라방을 추천합니다

때아닌 애월 카페투어

제주에 오면 올레길과 자연을 투어하고 싶었는데

폭설과 날씨로 인해 때아닌 애월지역 카페를 투어하게 됐다

오늘도 먼길을 갈 수 없어 가까운 카페를 찾아 오게 된 곳

살롱 드 라방

이곳이 꽤 유명한 곳인지 몰랐다

평소라면 대기를 해야하는 곳이지만

눈 때문인지 나는 대기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돌담이 아기자기 쌓여있는 한적한 동네에 있는 곳

사실 이 동네는 가정집밖에 없어 카페가

있을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골목골목을

누비다보면 이런 카페들이 한두군데씩 숨겨져 있어서 놀랬다

몇분이세요

손가락을 하나펴며 한명이요

처음엔 혼자 하기 어려운 것들이 가능해지는걸 보면

나도 나이가 먹은 듯 싶다

왁자지껄 친구들과 늘 함께 돌아다니던 그 옛시절

지금은 이따금 혼자가 더 편하고

가끔은 이렇게 혼자만의 휴식을 즐기는걸 보면

제주는 아기자기 돌담들이 참 예쁘고 정감이간다

잔잔한 마을들의 집들을 보고 있으면

이내 마음도 잔잔해지는거 같다

분주했던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며

잠시 한숨을 돌리는 지금 이 시간이 너무 감사하다

아메리카노 한잔에 이런 정성이란

그리고 이런 센스있는 플레이팅이란

살짝 독특한 산미가 느껴지는 아메리카노

풍성한 부드러운 크레마가 꽤 괜찮은 맛이었다

근처에 갈만한 카페를 인스타그램으로 찾아보았다

가면서도 자리가 없지 않을까 했는데

도착해보니 역시나 빈자리가 하나도 없었다

둘러보니 야외 정원도 카페 내부도 사진 찍기 좋아보였다

사람들은 좋은 곳은 참 귀신 같이 잘 찾아낸다

평일에 제주를 오게 된다면 다시 들려보기로 한다

킨포크의 감성이 담긴 취향저격 애월카페 살롱드라방 SALON de LAVANT

naverblog_옥콩

애월 더럭 분교 근방에 위치한 여심저격 카페 살롱드라방 팬케익은 살롱드라방의 인기 메뉴에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까지 최고

KINFOLK의 느낌이 가득한 곳

이미지 출처 위시빈_그림쟁이 왕쑤

방문한 사람들의 사진 속 분위기에 반해 많이들 방문한다는 살롱 드 라방 건물 외관부터 풍경 메뉴까지 왠지 모르게 차분한 감성이 담겨있대 가격대는 살짝 있는 편이지만 취향저격 비쥬얼로 사진찍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방문해볼만 해

제주도 카페 살롱드라방

다른분들이 갔다온 사진 보자마자 제주도에서 꼭 가봐야할 곳 1순위였던 카페 살롱드라방이에요

렌트카 끌고가서 네비찍고 찾아갔답니다

킨포트잡지의 내음이 가득담겨있는 이곳의 메뉴들 테이블 세팅부터 이미 취향저격

가격대는 살짝 있는 편이지만 분위기나 테이블이나 전체적인 비쥬얼로 보면 여자들에겐 최고일 것 같아요

킨포크스러운 살롱드라방

출처살롱드라방 공식 페이스북

차분하고 아늑한 감성이 가득하다는 살롱드라방 감성적인 카페로 아는 사람은 이미 다 안다는 이 곳은 애월의 외각에 위치하고 있다

출처위시빈_그림쟁이 왕쑤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멋진 인테리어와 정성스런 플레이팅을 감안하면 아깝지 않다 인기메뉴는 바나나 팬케이크

팬케잌브런치카페 살롱드라방 그 두번째 방문

살롱드라방도 꽤 인기가 많아서 언니도 가보고싶어해서

다시 재방문

이날은 커피가 아닌 브런치를 먹기위해

오전 10시에 오픈인데 이미 웨이팅중

앞에 4명이나 더 있다고 했다 헉

그 이후로도 사람들은 끝없이 들어왔고

웨이팅때문에 그냥 돌아간 손님들도 많았다

와 이곳의 인기는

애플팬케잌과 토스트샐러드를 주문했다

이곳은 팬케잌이 맛있는집이라고 소문이 나있다

팬케잌사이에 크림치즈와 시럽이 발라져 있고

적당한 빵의 두께감과 식감도 좋았다

그리고 달콤한 애플쨈이 잘 어우러져 브런치로 딱

토스트샐러드도 괜찮았는데

토스트의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워

크림과 무화과를 올려먹으면 더 꿀맛

살롱드라방 카페의 장점은 맛과 정성도 있지만

편안함이 가장컸던 것 같다

함박눈이 내린날 커피가 마시고 싶어 혼자 들렀을때 앉았던

창가의 그 자리는 정말 편안했다 옆의 테이블이 있었지만

공간적으로 서로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각자의 커피타임을 즐길 수 있는 넉넉함의

공간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다

사장님께서 직접 인테리어를 하시고 제작까지

제주에서 많은 카페를 다녀봤지만

손님들을 배려하는 카페란 극히 드물었다

관광지이기에 관광형의 카페도 많았고

관광형의 음식점들도 많았다

빨리 떠나고 싶은 가게가 있고

오래도록 머물고 싶은 가게가 있다

어떤 것을 추구하며 운영하는 것에 따라

갈림길이 나뉘어지는 거 같다

살롱드라방은 다시 방문하고 싶어지는 그런 카페

블랑로쉐 카페,디저트

안녕하세요 세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카메라로 찍은게 아닌 휴대폰카메라로 찍은 사진들 입니다 고구마 좋아하세요 저는 고구마를 좋아합니다 저는 편식이 정말 심한데요 고기 무한사랑 야채는 거의 안먹지요 하지만 구황작물은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중 제일은 고구마입니다 그러고보니 저 10월달에 고구마 캐러 가용 꺄옹고구마캐오면 이번에는 날 잡아서 여봉봉께 고구마튀김 해달라고 할꺼랍니다 여봉봉 보고계시죠 저 고구마튀김 해주세요 제가 기름요리를 무서워서 못해요 자 그럼 겨울이 오면 고구마라떼 메뉴가 생기잖아요 그런데 마트 갔다가 발견한 고구마우유 구입했어요 굿모닝우유 고구마 1890원이것은 사야했어요 그리고 참고로 이건 제가 다 먹었습니다

명가

배틀트립 한정식 연잎한정식 15000원배틀트립보고 메뉴 주문했는데 메뉴 2가지가 빠져서 나옴방송용 메뉴 였던듯 하여 실망교촌마을 초입에 한옥에 놋그릇 사용 분위기 좋은 깔끔한집교리김밥 줄서서 먹는것 보다는 나으나 두번 올 만한 곳은 아님

굴친구 굴요리

그래서 사무실 근처에서쌍용동 맛집 굴전문점을 검색해보고점심시간에 방문한거라 멀리는 못가고가까운 굴친구에 입장했는데완전 대박사건 손님이 바글바글 동절기메뉴는 굴요리로 한가득하절기 메뉴는 삼계탕굴밥은 20분 소요된다고 하니미리 전화해서 예약하면 좋을텐데예약이 되는지 몰랑 굴친구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월봉7길 49 효명리츠빌 지도보기 굴 해장국 하나그리고 굴돌솥비빔밥 하나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제가 최근에만 3번 먹었는데겉절이와 깍두기 외 반찬은조금씩 바뀌는거 같아요 밥을 다먹으면돌솥밥에 있는누룽밥을 먹을차례죠 배부르게 클리어 굴요리를 먹고싶

퍼시픽 캐치 메뉴 및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