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가진항 부부횟집 / 부부횟집 생선회

부부횟집 생선회

작년에 속초여행을 다녀오면서 물회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가진항 부부횟집을 갔다

물회 다먹을라고 릴리는 국수사리 안먹음요 그래도 배부름 두툼한 회가 가득 들어있는 제대로 만든 물회 송파맛집 부부횟집은 속초 가진항 부부횟집과 형제사이래요 그래서 간판도 거의 똑같아요

가진항 부부횟집과 똑같이 비슷한 메뉴로 맛도 거의 비슷 새콤달콤 맛이 끝내주지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5913 024158881 송파동에 있는 가진항 부부횟집 매일 싱싱한 해산물이 가진항에서 올라온다고 합니다

오이 당근 가늘게 채썰고 막회 멍게 등 그날 그날 동해안에서 공수해온 생선회를 썰어 매콤새콤하게 양념한 국물에 얼음 잔뜩 넣어 나옵니다

부부횟집 전 부터 지나갈때마다 웨이팅하고 사람엄청 많아서 못왔었는데 오늘 등산 후 전화해서 웨이팅있냐고 물으니 오라고 해서 2시쯤도착 세상 안가는 등산 후 너무 더워서 물회먹으러 입구 워낙 유명한 집이예요

가게바로앞에 주차 메뉴 내부 가진항물회2인분 기본 찬 등산 하고 막걸리랑 전먹고 싶었는데 기본찬으로 나와서 너무 기뻣음 기본찬 김치 피클 미역국 등산 후 막걸리 커억 물회 나옴 캬약 생각보다 양이 많앗음 침샘폭발 소면6덩어리 한국자 한입 앙 회도 많네요

너무 시원하게 맛나게 먹고나옴 계산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부횟집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8길 4 IDC빌딩 예약 상세보기 안녕하세요

다니블리입니다

요즘 비도 많이 오고 후덥지근하고 너무 더워 장난아니죠 전 출산을 한지라 차가운것도 못먹고 차갑게도 못있고 죽을노릇입니다

그래서 예전에 먹었던 물회가 생각나더라구용 방이동에 있는 부부횟집입니다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가보았어요

물회 나오기 전에 기본반찬 전이랑 미역줄기인가 그거랑 샐러드 김치까지 그리고 물회등장 양이 어마어마하죠 엄청나게 시원해보임 출산 후인 저에게 먹을 수 없는 차가움과 매움이 다 들어있음 한국자 듬뿍 떠서 먹어보기 사진만 봐도 시원함이가득하네요

부부횟집 생선회

춘천 부부횟집 여름이 되면 더욱 생각나는 물회물회가 생각나면가끔 속초까지 다녀오곤 했는데춘천에도 물회 맛있게 하는집이 있더라구요 고성이 원조라는 부부횟집입니다 메뉴에 물회가 먼저 써있네요 스페셜 메뉴는 그때그때 바뀌는듯우린 4명이서물회 2인분이랑 우럭 중자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오는 밑반찬들 잡채랑 단호박찜 샐러드랑 고추장떡 그리고 멍게와 옥수콘 회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스끼다시가 많이 안나올줄 알았는데생각보다 많이 나오더라구요 우럭 한접시적당한 두께의 회입니다 그리고 튀김도 한접시 회를 다 먹고 난 후에물회가 나왔어요 물회 2인분에 밥 한공기가 기본으로 나오구요 소면도 나와요국물이 칼칼하니 소면 말아 먹

가진항 물회 생선회

동탄2 가진항물회오징어물회와 막회이른더위로 찜통같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요 무더운 날씨에 소주한잔하고 싶은 마음에 찾은 가진항물회더운날씨 덕에 이른 물회를 먹겠네요 물회종류도 세꼬시와 해산물이 들어간 물회 전복물회오징어물회가 있습니다 이것저것들어간 물회도 맛있지만 오늘은 오징어물회가 땡기네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오징어 물회와 막회 중자리팽이버섯과 메추리알 샐러드가 기본찬으로 나오네요 오징어물회 12000원에 오징어가 생각보다 정말 많이 들었네요 양념도 새콤달콤 살어름이 시원하니 괜찮습니다 소면도 함께나와 한끼 식사처럼 든든하게 먹을수 있겠네요 물회말고 메뉴도 다양해 가족들과 친구들과 식사하기 좋습니다 얼큰하면서 시원한 물회 괜찮네요 먹다보니 간재미도 나오네요 왜 처음에 주시지 않고 중간에 주시는지맛은 좋아요 물회를 먹다보니 막회가 나왔습니다 광어와 도다리세꼬시가 예쁘게 담겨 나옵니다 회가 달달하고 쫄깃하니 맛납니다

담스시 일식당

3월에 길게 휴가를 잡아서 한국에 들어왔습니다 역시 한국이 최고입니다 말해 뭐 합니까 싱가폴 따위는 개나 줘라지 5개월만에 만난 장난감들 확인 하고 있는 이기은양 이날이 3월 8일인데 부산가는 길이 이렇더라구요 올해도 눈 못 보고 넘어가나 싶었는데 즐겁게 관광 했습니다 그런데 대구 근처 가니깐 완전 폭설이 제설차도 막 지나다니고 여기가 경상도 맞나요 할머니집에 가자 마자 찾아 올라간 이불장 나도 어렸을때 저기서 노는거 좋아했었는데 잠자기전 이불 펴기전에 이불 사이에 들어가 있으면 아버지가 나랑 이불이랑 같이 들어서 방에 펴주고 그런 기억이 날 때마다 좀더 애한테 잘 해줘야지 싶다가도 그러지 못하는 이신세 도착하자 마자 단골집으로 달려 갑니다 예전의 다께 사장님이 새롭게 문을 여신 담스시20년 단골입니다 소개 해 드리면 항상 좋은 반응이라 기분도 좋습

부부횟집 한식

강원도 고성군 가진항의 자연산회감만 사용한다는 착한 식당입니다 시원해졌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우리처럼 포장도 가능함남편은 퇴근길에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두고 찾으러 갔단다날씨가 날씨인지라식당에 사람이 엄청 많았다고 물회의 모습부부횟집의 물회는 초고추장 베이스라 좋다개인적으로 된장물회는 맛이 애매하다는 느낌이라매콤 새콤한 초고추장 물회가 입맛 없을 때 딱이다 얼음까지 동동 떠있는 게 정말 시원해 보인다 소면도 가득역시 물회엔 소면이다 아직 내공이 없어서인지 물회에 밥 말아먹는 건 못하겠더라 차가운 물회에 소면 한 덩이 넣어 풀어주면술술 넘어가는 물회 국수가 만들어진다 물회의 주인공 회회가 막 큼직하게 썰어있거나 한건 아닌데양은 정말 많다회 종류도 정말 다양하다 양식이 아닌 자연산 100프로라고 하니 믿고 먹는다사실 양식

https://twistfood.xyz/entry/서울-용산구-맛집-참숯고깃골

 

서울 용산구 맛집 '참숯고깃골'

참숯고깃골 한식 방문 후기 숭실대 안교수의 고기부심이 느껴짐 고기질이 좋아요.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좋음 숫향과 어우러진 고기맛이 괜찬은편 고기 맛있슴 일단 숯이 조아요 고기는 등심위주로 드세..

twist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