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해미랑 / 해미랑 한식

해미랑 한식

오래간만에 시흥시 정왕동에 있는 해미랑 갔어요

시화맛집 해미랑의 메뉴는 쏘 씸플 소 중 대 회무침추가 사이즈와 이 외의 메뉴는 짱뚱어탕이 준비되어 있어요

특히 가을 겨울처럼 날이 춥고 쌀쌀할땐 해미랑 들깨미역국이 최고최고 다 먹으면 한뚝베기 리필도 가능 배부르게 양껏 속을 녹여주어요

시화맛집 해미랑의 메인메뉴는 바로 회무침 푸짐하고 쫀득한 활우럭 회무침과 양상추 부추 상추 등에 새콤한 소스가 더해져서 크 술만 먹을 줄 알았다면 이만한 안주거리가 있었을까 싶어요

함께 제공되는 깻잎 날치알 쌈장 김에 회무침을 한가득 올려 한입에 넣어주면 WOW 시화맛집 해미랑은 사랑입니다

저는 워낙 한약을 잘먹는 터라 해미랑 오면 한사발 들이키고 가요

시흥 정왕동에 있는 해미랑이에요

강릉집도 맛있지만 저는 해미랑이 더맛있는거 같아요

해미랑 코다리미역국은 담백하고 계속 호로록 하고 들어가는데 타사에서 먹은 멱국은 느끼하더라고요

그래서 맛이 어떤지는 전혀 모르지만 냄새를 맡아보면 그냥 한약주스 해미랑을 올릴까말까 고민 많이했어요

근데 여기 너무 맛있으니깐 알려주고 싶은 마음에 해미랑에 지인들 데리고 많이 갔는데 한결같이 맛있다고 해요

따분한 주말 신길동과 가까운 정왕동으로 출발 시화이마트근처 맛집 해미랑 바다해 海 맛미 味 물결랑 浪 저희 가족들이 아주 가끔씩 방문하는곳이에요

나갈때 해미랑방문했다고하니 그냥 나가라고 하시더라구욧 6명이서 방문하여 회무침 大자리시키고 중간에 회무침을 추가하였습니다

안산살면서도 해미랑 을 가보지 못했다

꺄 바다해 맛미 물결랑 해미랑 저희가 이른 시간에 갔더니 아직 사람들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