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서울 금천구 돈가스 맛집 / 동네스시집 초밥,롤

동네스시집 초밥,롤

제 짧은 인생에 가장 오래된 친구이고 이친구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그런 말도 안되는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친구입니다

어쩌면 항상 그대로일까요

제 기억속엔 중고등학교 시절의 그 친구 그대로인데 결혼을 하였고 애도 있고 주변의 것들이 참 많이 달라져있습니다

근데 사람은 한결같이 그대로입니다

서울 본사에 워크샵이 있어 방문하는데 하루 일찍 올라와서 집에 자고 아침일찍 본사로 잘됐다 오랜만에 친구와 한잔하고 밀린 이야기도 하고 기분좋습니다

오드리도 출고되어서 안그래도 신나는데 친구까지 오늘 횡제한 기분입니다

로또라도 사야하나요

근데 전 로또 안합니다

이기지못하는 도박은 하지 않습니다

이기는게 어떻게 도박이냐라고 할 수도 있겠으나 이길 가능성이 더 많은 이길 가능성이 확연히 보이는 것만 한다는 말이지요

다시말해 내 맘대로 기준입니다

여튼 전 운에 맡기는 도박은 좋아하질 않습니다

아뇨 싫어합니다

겨울이 다가옵니다

군밤 먹을까 하다가fuckin starving 하여 발걸음이 빨라집니다 가봐야지 했던 시흥사거리 근처 동네스시 집입니다

멘무샤 마리오아울렛점 일본식라면

바지 좀 사려고 마리오아울렛 다녀왔어요 바지는 입어보고 사야 된다는 확고한 신념때문에 인터넷으로 안사고 꼭 매장가서 삽니다 마리오가면 꼭 먹는 라멘 멘무샤 마리오아울렛맛집 어제 저녁에 tv 보다가 라멘이 나와서 먹고 싶었는데 잘 됐다 싶어 굳이굳이 찾아가서 먹었어요 역시 후회없는 선택이었네요 라멘맛집 멘무샤 식당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들어가서 먹을지 말지 메뉴 먼저 보고 고르도록 해놨어요 라멘돈까스돈부리에피타이저 면요 리도 있고 밥 종류도 많고 세트메뉴도 있어서 입맛이 다른 친구랑 와도 다른 메뉴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정식메뉴로 돈코츠라멘미소라멘탄탄멘 나가사키짬뽕차슈동 탄탄멘정식 미소라멘정식 돈까스와 밥이 같이나오다보니 라멘에 면이 적당히 나오네요 일반적인 라멘보다는 면이 좀 덜나와요 탄탄멘 미소라멘 탄탄멘은 면발도 딱 좋고 국물도 얼큰해서 딱 좋았어요 돈까스는 음 늘 먹던 일본식돈까스 밥이랑 돈까스 그리고 김치까지 싹쓸어 먹었습니다 멘무샤 마리오아울렛점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

장상궁김밥 시흥점 김밥

퇴근하고 입맛은 없고 집에서 밥해먹기는 귀찮고 그래서 퇴근길에 들러서 돈까스김밥 한 줄을 먹었다 단아한 내 김밥 장상궁김밥은 속재료가 밥보다 많아서 좋다 그렇다고 재료끼리 따로 노는 맛도 아니고 막 만든 맛도 아니어서 좋았다 밥보다 재료가 더 많은 꽉 찬 김밥 장상궁김밥 시흥점     주소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237   전화 0226166251   가격 돈까스김밥 3000원   이 주週는 나에게 조금은 힘든 주였다 몸도 좀 가라앉는 것 같고 집에서 밥하기도 너무 귀찮아서 퇴근길에 장상궁김밥에서 김밥 한 줄 먹고 가기로 했다 보통은 참치김밥을 먹을 것이나 이 날은 특이한 메뉴가 끌려서 참치와사비마요김밥을 먹었다 이것 정말 맛있는데 입 안에서 씹는 순간 와사비의 찐한 향이 쫙하고 머리 끝까지 고속으로 타고 올라가서 정수리에서 폭죽 터지듯이 매운 맛이 터진다 정말 쇼킹한 김밥인데 개인적으로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나이지만 계속 계속 손이 가서 결국은 한 줄 다 먹

부엉이돈가스 독산사거리점 돈가스

배달의민족도 되는구나 오호랏 부엉이돈가스 답게 부엉이가 맞이해준다 메뉴 이렇게 사진으로 되어있는거 너무 좋다밖에서 미리 보고 결정할 수 있으니까 평일 오픈시간에 맞춰 갔더니 아직 점심 전이라 사람이 없었다 부엉이돈가스는 방송에도 여러번 소개되었나 보다궁금해서 찾아밨더니 전국체인점 전국적으로 이렇게 고급진 돈가스집이 있다 니 독산동맛집 부엉이돈가스 메뉴우리는 너무 고마워 세트를 먹었다 스노우치즈돈가스 명란크림파스타 치즈롤샐러드 레몬에이드 블루베리에이드단품으로 먹는 것 보다 세트가 훨씬 저렴하니 꼭 이용하

홍대돈부리 마리오아울렛점 일식당

북적북적했지만 그렇지만 일식당 특유의 혼밥 좌석들 덕분일까 활용가능한 좌석이 꽤 많아서 예상보다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다 가산마리오아울렛밥집 홍대돈부리에서 냠냠 안녕하세요 맨날 놀면서 농땡이 부리는 편집하는여자입니다 우히히 제가 연어를 넘나조아해서 연어가 가득올라간 음식이 먹구싶었어요 그래서 요번에는 밥먹으로 고고띵 _홍대돈부리 마리오아울렛점 서울 금천구 가산동 크게보기 길찾기 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3관 3관푸드코트 푸드코트 홍대돈부리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해서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맛집이였다 홍대 돈부리 폰으로 찍은거라 글씨가 잘 안보인다 메뉴만 파악하시길 내부는 누가봐도 딱 일식집 조곤조곤 자리들이 많다 그리고 홍대돈부리는 홍대에 본점이 있고 10개정도 되는 지점들이 있는 체인점이다 맛은 어떨까 얼른 주문하자 친구가 시킨 냉모밀 6500원 날씨가 너무 더워서 정말 고민 많이 했다 냉모밀 or 가츠동 고민 끝에 가츠동 7000원 저엉말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