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MT

인천 송도 떡갈비 / 열두바구니 송도점 게요리

열두바구니 송도점 게요리

송도신도시맛집 열두바구니 월요일 저녁 주말에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먹어서인지 왠지 나도 모르게 요리하기 싫어져서 송도신도시 맛집 열두바구니에 다녀왔어요

열두바구니 송도점 네이버 플레이스 열두바구니에서는 100 순우리콩과 재래식 방법으로 청국장을 띄웁니다

열두바구니에서는 옛 맛토속적인 맛인 최상의 웰빙 청국장을 자랑 합니다

열두바구니에서는 30여가지 천연재료와 약재로 달인 간장육수로 자연숙성을 합니다

와관상 내스타일의 식당은 아니었죠 But Sienna와 밖에서 점심하기로 했고 한식이라 Sienna를 먹이고 싶었고 일단 들어가보니 손님들이 많아서 먹어보자했어요

난 사실 집에서 점심을 먹었고 학원마친 Sienna만 먹이려고 온건데 주문을 받으실때 생청국장 왕떡갈비 1인 주문하고 뭣해서 반달군만두를 하나 더 주문했어요

나름 최선이었어요

But뜨 주문받으신 사장님깨선 표정이 바뀌시더니 식사주문 두개 안시켰다고 1인식사 주문했으니 반찬은 절대 리필안된다고 하시고 정색모드 기분 좀 그랬어요

만약 내가 돈이 없어 우리딸 혼자만 먹이러 들어왔을 상황이었다면 좀더 슬프고 화났을거 같았죠 블루리본서베이 맛집이라니 들어온 김에 일단 식사를 해보기로 했어요

기본적으로 다 맛있어요

떡갈비도 훌륭했고 사장님 목소리가 이 가게에서 제일 크셨다는 존재감 1등이셨죠 왕떡갈비 맞구요

청국장 맛나더라구요

솥밥도 맛있었어요

군만두는 주문은 했는데 있는것도 Sienna가 다 못먹어서 제가 처리 만두는 포장 오년연속 블루리본서베이 등극집이요 계산할때 사장님께 제가 식사를 하고 온 관계로 2인 식사를 시키지 못했다고 변명같지만 말씀드렸어요

굳이 얘기 안하고 나와도 되었지만 쩝 맛있는 집을 찾아서 한끼 맛있게 먹였지만 많은걸 생각하게 한 점심이었네요

화통삼 송도점 돼지고기구이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잠들기 전 딱 하나만 더 쓰고 가겠습니다 정승같이 모아서 먹을 때 팍팍쓰는 저로서는 이곳 방문이 아주 행복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화통삼 결국은 삼촌네와 점심은 먹지 못했지만 이른 저녁 시간에 만나서 나름의 회식을 즐길 수 있었어요 메뉴는 피시방에서 동생과 놀면서 제가 정했었는데요 단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화통삼 이곳은 송도 회식장소이기도 하면서 존맛탱 고깃집이래서 매우 가보고 싶었습니다 후기들을 대충 보더라도 제 시선을 강탈한 것은 고기에 상호에 낙인되어 있는 것 위치는 초행길인 저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송도 해양경찰청 사거리 힐스테이트 6단지에 있었슴당 카카오맵으로 검색을 하니 넘나 쉽게 찾았어요 다만 주차장을 마주하기 때문에 당황할 수도 있는데 아주 태연하게 뻔뻔하게 호출을 눌러 열어 달라고 한 뒤 가면 됩니다 저는 이곳을 처음 방문해봤지만 후기들을 보면 칭찬들이 자자해서 왠지 모를 뿌듯함을 느꼈답니다 가게 부

고요남 송도점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친구랑 송도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유명한만큼 맛도좋아서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싶어서 왔습니다 송도 맛집 고요 남의 메뉴판인데요 다먹고싶어서 고민이 엄청되더라구요 옆에서 친구가 진정해 진정해 겨우 진정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다들 저것만 봐도 어떤 메뉸지 아시겠죠생각했던것보다 더 길어서 놀랐어요 사진이 조작인가라는생각을 했던 55센치 눈꽃갈비초밥입니닷우와비주얼깡패라는말이 이 메뉴를 보고 생긴말이 아닐까요 사진보다 훨씬 길었어요 불고기맛이 나서 양념이 정말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한입에 먹기도 좋고여자분들이나 남자분들이나 모두가 좋아할맛이네용 눈꽃갈비초밥은 치즈가루를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송도 맛집만의  치즈가루직원분께서 이렇게 먹으면맛있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다음은 고인돌갈비입니다 사진으로 다시봐도 먹고싶어요

차이홍 중식당

송도에서 짜장면을 젤루 잘하는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차이홍 방문후기저 얼마전 판교걸친구랑 중식당 다녀온 후로완전 꽂혀서 자꾸 또 생각나는거에요 차이홍과 가까워서 위치도 좋고 센트럴파크가 진짜 예쁘게 잘 꾸며져있어서 식사 후 송도 데이트코스로 활용하셔도 참 좋을 것 같네용 인천 송도 맛집 고급진 분위기의 중식당 차이홍 이였습니당 귀빈 모시기 좋은 인천 송도 맛집 안녕하세요 중식당 여러군데 중에 저는 여기가 분위기도 좋고 메뉴도 괜찮고 가성비도 좋더라고요 중식당은 아는 곳이 별로 없엇는데 괜찮은곳 발견했어용 친구는 여기 회식하면서 많이 가봤다고 하더라구요 중식당에서도 요즘 회식 많이 하나봐요술도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제가 중식당에서는 늘 기본만 먹어봐서요 그러다가 송도 사는 지인이 한번 가보라고 해서 방문한인천 송도 맛집

차이앤 중식당

이 블로그의 모든 글들은 지극히 개인적인 제 입맛 의견 생각 입니다 제 돈주고 사먹은 내맘대로후기 님 입맛의견 후기는 님들 블로그에 쓰시지요 하도 몇년지난 지금까지 감내놔라 배내놔라 해서 댓글거부합니다 저 개인이고 제공받고 글쓰는사람 아닙니다 내돈주고먹었는디 어쩌란건지 참아니 간혹 본인들이랑 안맞는걸 왜 나한테그러는거 우연찮게 방문하게 된 이곳은 뜻밖의 발견이었네요 식재료에 민감한 문군과 함께합니다 메뉴판도 있지만 빌지도 먹을거만 딱  보기좋네요 양파가 달고 맛있네요 오 일단 깔끔한 매장 모습에 믿어봅니다 짬뽕1 탕수육1 주문했습니다 짬뽕맛으로 중국집 내맘대로순위를 정해욬과일 탕수육 입니다 탕수육 좋아하는데튀김옷과 고기의 양이 적절 하였으며 돼지냄새 없는점 가장좋았습니다 재료 선도에  민감한 문군 입니다 과일 탕수육의 과일과 재료들이 전체적으로 신선합니다 아삭아삭 과일도 무르지 않아서 깜짝놀랐습니다